전세계를지배하는방

ㅡ계 2:25~27 ,철장권세 & 단두대 심판권으로

엘로힘목사최종문 2019. 3. 4. 00:02
728x90




<ㅡ엘로힘 목사 최종문 >분초마다 <ㅡ 신묘막측 >한 < 카오스 이론 생성에 나비효과에 반물질에 ㅡ<<<ㅡ하나님 >>> 절대권능이 임하면 ㅡ 한국에
<<<ㅡ<<<< 명품 국민 기업 특히한국명품 젊은이>>>>ㅡ>>> 들은ㅡ 분초마다 <<<ㅡ <<<<ㅡ SF 스타워즈 빛과 광선 >>>>ㅡ>>> 에 글로벌 스트라이크 계획 파이어 삶에 글로벌 인프라로 ㅡ 강제로 *******전세계 모든 국가 국민 기업 ㅡ제품 들에 <<<ㅡ 생명 과 삶에 모든 인프라를 강제로 <<<<ㅡ <<<ㅡ SF 스타워즈ㅡ 빛과 광선 >>>> ㅡ>>> 으로 지배하고 또한 모든 물질에 변화시키는 절대권능이 임하게 하고 또한 *** 강제로 지배하고 또한 전세계 모든 국가 국민 기업 ㅡ 제품들을 도륙 급살폭발시키고, 또한 주접떠는모든 개종자들을 원격으로 도륙 급살하는 [ 성경말씀 ]<ㅡ계 2:25~27 ,철장권세 & 단두대 심판권으로 > 강제로 도륙 급살할수가 있다 ㅡ 절대적으로 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 강제로 개같은 2018년놈들 싹 ㅡ 깡그리 살처분 살도륙 할수가 있다ㅡ<ㅡ 엘로힘목사 최종문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