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세계를지배하는방

<ㅡ엘로힘 목사 최종문 > 2008년 5월 ㅡ 강제로 분초마다 하루24 시간 8.6400초에 <ㅡ 삶에 시공간 > 속에서 <<< 하나님 >>> 심판권 으로 ,<ㅡ메카니

엘로힘목사최종문 2019. 2. 12. 01:25
728x90

<ㅡ엘로힘 목사 최종문 > 2008년 5월 ㅡ 강제로 분초마다 하루24 시간 8.6400초에 <ㅡ 삶에 시공간 > 속에서 <<< 하나님 >>> 심판권 으로 ,<ㅡ메카니즘 .>ㅡ <ㅡ 카오스 이론 >생성에 나비효과에 강력한 반물질에 ㅡ 핵 융합장치 자기장에 핵 용광로ㅡ 핵 텔레파시에 철장권세 & 단두대 도륙 급살권에 ㅡ 중국 개종자 발겡이 잡놈 잡년들이 2008년 베이징 올림픽 기념하기 위하여 ㅡ한국에 올림픽 공원에서ㅡ축하공연중에 ㅡ 한국에 <<<ㅡ명품 젊은이 들을 ㅡ일명ㅡ> 전투경찰 >>>들을 ㅡ 폭행사건으로 인하여 ㅡ무차별적으로 ㅡ 중국 발갱이 개종자들에 서식지에 ㅡ,강제로 절대적으로재앙을 내려
[[[[ ㅡ중국 쓰촨성 지진으로 89000명을]]]] 강제로ㅡ 땅에 묻어버리고ㅡ또한[[[[ 2008년 중국 경제가 13 % 대 ]]]]ㅡ인것을 도륙 하여***지금은 [[[[ 중국 경제라 6 .6% ]]]] 에 임하고 있다이제는 ~ 중국 발갱이 개종자 잡놈 잡년들에게,,,
더ㅡㅡ많은ㅡㅡㅡ많이 재앙을 내려 강제로 도륙 급살한다,,,
한예 > 중국 발갱이
모든 종자들 생식기를 도륙 급살하고ㅡ 또한 강제로
중국
발갱이 개종자 잡놈 잡녀들에
[[[ㅡ{[[[ㅡ 약 16억 인구 개종자 ]]]ㅡ]]]들에
몸에서 ㅡ 강제로
혼을~~~~~~~~~~~~~~~~~~~~~~~~~~~~~~~~~~~~~~~ 뺴고

추가적으로
전세계
모든 국가 국민 기업들에ㅡㅡㅡㅡㅡ/
모든
저주급살을 내려 ㅡ 강제로
<<<ㅡ살도륙 살처분 살소각 >>> 한다 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 강제로
절대적으로ㅡ <ㅡ 엘로힘 목사 최종문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