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세계를지배하는방

집집마다 전기 까스보일러 차동차와 지진을 폭발도륙 하고

엘로힘목사최종문 2019. 3. 4. 00:01
728x90



< 엘로힘 목사 최종문 > 분초마다 ㅡ 하루 24 시간 86.400초에 시간에 강제로 ㅡ<<<ㅡ 하나님 >>> 강력한 반 물질에 핵 융합장치 자기장에 핵용광로 <ㅡ 신묘막측 >한 <ㅡ 카오스 이론 > 생성에 나비효과에 반물질에 ㅡ 핵 도륙급살권에 심판권으로 강제로 <<<ㅡ 빛과 광선 >>> ㅡ으로 남 북한 모든 발갱이 개종자 잡놈 잡년들 & 가족 배우자 자녀 손증 증손자 등에 & **** 모든
개같은 발갱이 개종자 들을 출산한~~~~~~~~~모든 개잡년들에~ 생식기를 도륙 파괴 폭발하고ㅡ또한 뇌를 도륙 급살하고 & [ 성경말씀]< 왕하 5:29~27 > 불치병ㅡ 암을<ㅡ신묘막측 >한
<ㅡ 카오스 이론 생성에 나비효과에 ~~~~~~~~~~ 분초마다
<<<ㅡ 시공간 지배밥으로 >>> ㅡ 강제로 개 잡놈 잡년들에게 몸에 ㅡㅡㅡ각종 암을 넣어 주어 강제로살도륙 ㅡ살처분한다ㅡ 또한ㅡ 강제로 절대적으로 ㅡ*** 간 파상풍 &... 심장마비 를넣어주어 <<<ㅡ<<<< 살도륙 살처분 살급살 살소각 >>>ㅡ>>>> 한다 ㅡㅡ그증거로 ****2008년 3.26~27 일 분초마다 시공간 지배법으로 개같은 이북 전라도 발갱이 김정일 잡놈 ㅡ개같은 병신을 만들어 강제로 2011년 도륙 급살하듯이 ㅡ *** 개같은 남북한 모든 발갱이 개종자들을 강제로 <ㅡ 전기톱 & 단두대 > 등으로 원력을 살도륙 살처분 한다 강제로 ㅡㅡㅡ또한 ㅡㅡㅡ이개종자들에 동조자 추종자 주동자 잡놈 잡년들에 & 가족 배우자 자녀 손자 증손자 들에 모든 개종자 잡놈 잡년들에 개같은 ㅡㅡㅡㅡㅡ씨 를 발라버리고 ㅡㅡㅡ또한 ㅡ이개종자들에 집집마다 전기 까스보일러 차동차와 지진을 폭발도륙 하고
<<<ㅡ 하나님 .>>> 도륙 급살권인 ㅡ 분초마다
***<<<<ㅡ<<<ㅡ SF ㅡ스타워즈 빛과 광선 >>>ㅡ>>>> 으로
강제로 ㅡ서식지에서
<<<ㅡ 살도륙 살급살 살순장 살소각 >>> 한다 ㅡ 강제로
개같은 ㅡ2018년 놈들을 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ㅡ 강제로 절대적으로 ㅡ***<ㅡ 엘로힘 목사 최종문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