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세계를지배하는방

미국 트럼프와 개같은 이북 전라도 발갱이 김일성 잡놈 3 대 좃밥 개 잡놈 하고 하는 개같은 ~회담이 강제로 결렬된것은 ***분초마다,

엘로힘목사최종문 2019. 3. 4. 00:03
728x90





<ㅡ엘로힘목사 최종문 > <<<ㅡ 하나님 .>>> 절대권능& 철장권세 <<<ㅡ<<<<ㅡSF ㅡ스타워즈 ㅡ 빛과광선 >>>> ㅡ>>>도륙 급살권에 심판권으로 강제로 ㅡ이번에 강제로****** 미국 트럼프와 개같은 이북 전라도 발갱이 김일성 잡놈 3 대 좃밥 개 잡놈 하고 하는 개같은 ~회담이 강제로 결렬된것은 ***분초마다,
<ㅡ 신묘막측 >< 카오스 이론 > 생성에 나비효과 ㅡ반물질에ㅡ<<<ㅡ<<<< ㅡ 핵 SF ㅡ스타워즈 ㅡ빛과 광선 >>>>ㅡ>>>ㅡ 두놈에 <<<ㅡ 생물학적 ㅡ D N A >>> 를 바꾸어 주어 ㅡ강제로 도륙 파괴된것임 ㅡ 강제로 절대적으로 ㅡ 개같은 2018 년놈들을~~~ 분초마다 강제로 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 천천히
<<< 강제로 ㅡ 살도륙 살처분 ㅡ살속각 ㅡ살순장 >>> 시키는 ㅡ 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강제로 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ㅡ<ㅡ 엘로힘 목사 최종문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