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세계를지배하는방

종교 와 종교 지도자 사회단체 등등에 모든 개종자들도 범죄를 동조한 모든 개종자들도

엘로힘목사최종문 2018. 1. 18. 11:57
728x90


<ㅡ 엘로힘 목사 최종문 > 분초마다하루24 시간 86.400 초에 시간에 강력한 반물질에 < 신묘막측 >한 <ㅡ 카오스 이론 > 생성에 나비효과에<<<ㅡ 메카니즘 >>> 인 강력한 반물질에 핵융합장치 자기장에 핵 용광로 에 ㅡ 핵 텔레파시에 도륙 급살권에 ㅡ<<<ㅡ 하나님 >>> 심판권으로 , 지금 일본에ㅡ내리 는 모든 재앙 저주 급살을,,, 개같은 ㅡ 사이비 목사 이북 발갱이 좃밥 김일성 잡놈 3 대 좃밥 3 대 잡놈,,,,개종자 서식지에,.,, 도륙 급살을 내리고 또한 북한 ㅡ전지역ㅡ 하늘에 오존층을 열어 북한 발갱이 개종자 잡놈 잡년들,,, 약 2300 만명 태워죽이고ㅡㅡ 또한 ㅡ땅에 지진과 블랙홀을 만들어 강제로 ㅡㅡ땅에 묻고ㅡ,또한 북한에 모든 발갱이 ㅡ개종자들에 생식기를 도륙 급살시키고ㅡㅡ 또한 
오장육보를 도륙 급살시키고 ㅡ 또한 ㅡ이 개종자들 잡놈 잡년들 ㅡ모든 개종자들에게 ,ㅡ 강제로,. 간 ㅡ파상풍과 심장마비와 뇌수막염로 도륙 급살시키고ㅡ 또한 이개종자들에 신체에...ㅡ 세포 세포를 도륙 하고 또한 뇌를 폭발시키켜서 자연 도륙 하고 ㅡ 또한 북한 전지역에 ㅡ GP & GOP & 헤커부대 특수부대 경제팀 ㅡ에 근무하는 모든 개종자 잡놈 잡년들을 자연 도륙 급살시키고 ㅡ또한 북한 하늘과, 땅과 땅속과 바다와 바다속에 저주 급살을내리고 또한 추가적으로 모든 지하 갱도속과 땅에,, 모든 ,,,, 공기속에 저주 급살에 죽음에 신을 넣어 주어 살처분 한다 [성경말씀]< < 출 11:1~8 > 또한 북한 모든 지하 갱도를 도륙 급살시킨다,,, 또한 모든 전쟁무기들을 도륙 폭발 시킨다,,, 강제로 ㅡ또한 이 개종자들을 지원하는 ,ㅡ 전세계 모든 국가 대통령과 정당 과 종교 와 종교 지도자 사회단체 등등에 모든 개종자들도,,ㅡ, 범죄를 동조한 모든 개종자들도 자연도륙 급살이 된다,, 강제로,,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 <ㅡ 엘로힘 목사 최종문 > 절대적으로 ㅡ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