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세계를지배하는방

<ㅡ엘로힘목사 최종문 >~& 전세계****모든 국가 기업국민들을 볼때ㅡ한마디로 정리한다면~전세계 {약,77억인구들이****레드오션 }삶을 추구하는~그들은~한마디로****밀림..

엘로힘목사최종문 2021. 8. 11. 21:51
728x90

<ㅡ엘로힘목사 최종문 >~& 전세계****모든 국가 기업국민들을 볼때ㅡ한.마디로 정리한다면~전세계{~약,77억인구들이~****레드오션 }삶을 추구하는~그들은~한마디로****밀림..속에., 사자와 호랑이****&또한~ 바다속에ㅡ고래와,상어같은ㅡ인간물고시,,,같은,종자들이라.할수있다~&~이들은****전세계 모든 밀림과 &바다속에~고래와 상어들같아서~자신들을~필요할떄 마다~ 잡아ㅡ사시미 치고 도륙 급살을 하여ㅎㅎㅎㅎㅡ분초마다ㅎㅎㅎㅎ삶에 ㅡ~생업에~~매상을 올려****인간~생선ㅡ인간ㅡ호랑이 들을ㅡ 분초마다****사시미 칼로ㅡ&횟집 주방장 들이~썰어 매상을 올리고 또한~~~밀림에 있는~****인간~사자 호랑이 등도ㅎㅎㅎㅎ분초마다~또한~인간ㅡ사자 호랑이 등을  싱그시 우아하게 웃으면서~ㅎㅎㅎㅎㅎ~**** 핵~전기톱으로ㅡ부위 부위마다 ****3센치~~~~간격으로ㅡ싱그시 우아하게 웃으면서~****썰어 ~ 모양있게~도륙 하여 ***부를~추구하는<ㅡ지혜로운~사람>이 있는 것을 모르고~방치된 상태에서****눈~~~벌것이ㅡ뜨고~있어도****속수 무책으로,ㅡ방앗간에ㅡ 피대줄에 올려진,,쌀가루같이****날받은~ 종자들 같이 ㅎㅎㅎㅎ분초마다ㅡ그 종자들이,,ㅎㅎㅎㅎ자신과 가족과 배우자 와 손자 증손자들에.~~~주접과 육갑을떨면서ㅎㅎㅎㅎㅎㅡ방목된~삶을 추구하고있다~한~마디로[~레드오션  ]에 ~삶을  추구하는 종자들이라ㅡ또한~**** 이종자들의 지능은 한계가 있는 종자들이라 할수있다****그러므로~분초마다<시,공간 >지배법에< 카오스~이론>생성 나비효과<***신묘막측~****스타워즈~SF~****핵~반물질에****핵 텔레파시****빛과 광선>&토털 ****핵~융합장치 자기장에~****핵 토탈.글로벌 스트라이크.계획.파이어***<ㅡ엘로힘목사 최종문 >~~~~분초마다<~초~~~~~~~초`>사이에~~~~&<*******하나님 >절대권능 철장권세, 단두대 ****핵 반물질에**** 핵 전기톱에 심판권~인<***퍼플오션>ㅡ으로 전세계 ***모든 국가 국민기업 들을~지배하고 통제 통치통수하는  삶을 추구하게 될것이다ㅡ 또한 분초마다~~~ 강제로~~~순종하지않는 자들은 <*******하나님 >심판권으로ㅡ60가지이상에 ~300~가지 재앙.재난 재해와 급살 도륙 심판으로 지배하며,, 통치 하는 삶을 추구 하게 될것이다,<***ㅡ 한국에 ㅡ명품 국민 기업 명품젊은이ㅡ약3600민명 >들이~~~~~~~~~~~~~~~~~~~~,<엘로힘목사 최종문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