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능력있음한국이전세계지배한다

<*******하나님>철장권세 절대권능으로*한국에<*명품.기업국민&-인재발굴~*글로벌*토탈&*퍼플오션아카데미>교육을 통하여하루24시간86400초~<초~~~~~~~초><*삶에 시공간 지배법>기초인*토탈***퍼플 ..

엘로힘목사최종문 2023. 3. 8. 15:33
728x90

<*******하나님>철장권세 절대권능으로*한국에

<*명품.기업국민&-인재발굴~*글로벌*토탈&*퍼플오션아카데미>교육을 통하여

하루

24시간86400~

<~~~~~~~>

<*삶에 시공간 지배법>기초인

*토탈

***퍼플 오션 아카데미 교육을 통하여-

<*글로벌-토탈*.카오스~이론>나비 효과.생성하여~분초마다

<신묘막측*스타워즈~&SF..반물질~핵용광로~&.텔레파시~&~&광선>토탈.,융합.장치.자기장&

*토탈글로벌.스트라이크.계획파이어><*~퍼플 오션 아카데미 >교육인

 

<*토탈글로벌.스트라이크.계획파이어>

<전인교육>~기초인

<*~형질세포~생물학적~DNA&신경세포~8.600> 바꾸어 주는

*기초 .교육인~*분초마다

전세계

*232국가*~80~인구~

-전세계

모든 국가.정치 경제 ,기업.

모든.제품 &사회.문화.교육.언론.사법.

노동.노조~*&모든,종교 &

삶에

토탈인프라인*70,000직업~

강제로.

절대적으로,통제.통치.통수하는~

글로벌,~

토탈 *기초.교육인~&*글로벌.

토탈

***퍼플

오션 ,아카데미 교육을 통하여-

-글로벌-

토탈-퍼플오션.아카데미.교육.지도자에 멥버쉽 ,

파트너가...

또한

전세계

모든 국가.기업.국방

모든 &

종교들을

통제.통치.통수하는...

기초

교육인

<글로벌 토탈-퍼플오션 아카데미>교육~

강제로

절대적 무차별적으로ㅡㅡㅡ

전세계

*232국가*~80~인구~

*전세계 모든 국가.정치 경제 사회 문화 교육

언론 사법 노동 노조~*&모든,종교&기업.국방 ~

모든 ~

삶에

토탈인프라인*70,000직업~

 

강제로.

절대적으로,통제.통치.통수하는~

 

글로벌,

토탈

*기초.교육인~&

***퍼플오션 아카데미 교육을하여

강제로 분초마다

삶에

절대적으로

가능이 없는 교육에

기초인,,분초마다

<~~~~~~~~~~~~초사이에>

<신묘막측~*스타워즈SF,,반물질~,용광로,핵텔레파시~빛과.광선>토탈핵융합장치.자기장에

*토탈.

글로벌.스트라이크 계획파이어

토탈

핵반물질에

<***퍼플,오션아카데미>교육을 하여

토탈

책임감*토탈

쉬지않는 성장력 & 목적 ~

예지력,

창조력

통찰력- 결단력,숙달숙지. 시켜서

-지능적 - IQ ~&

신체적

성장, 지적성장, 정서적 발달,

사회성의 발달등을 조화롭게 하여&

*깊이와 높이와 넓은 교양과 *

건전한 인격을 * 갖춘 인간을 육성하려는

교육하여 - 단계적으로

지도자를

양성하여~

전세계를

흡수하고 , 통제통치

통수하는 지도자로 세운다.

 

모든

레드오션에 교육한 모든종자들인

전세계

****모든232국가~*80억 인구들을

자본주의

원리로 지배

통제

통치 통수하면서&주접과 육갑을 떠는

전세계

모든

국가 기업제품 ,

국방 &모든 종교들을

강제로

절대적 무차별적으로

 

<*******하나님>.단두대.철장권세~.반물질. 핵전기톱

심판하고

살도륙 살급살 살소각 한다

 

일명>

 

전세계

지도자 & 살도륙

살급살 살소각 심판자협회

최고

상임 총재

< 엘로힘 목사 최종문 >

 

 

( 례드 오션 ) 종자들

895(고종 32) 고종은 전인교육 취지을 담은교육입국조서를 발표하였다.교육입국조서의 내용은 유교경전 중심의 경학교육을 비판하고 덕육(德育체육(體育지육(智育)의 교육구상이다. 광복 후에 교육 목적은 1949년에 제정된교육법1조에 의하면 인격완성이었다. 그러나 이 법은 1998교육기본법2조에 따라 인격도야로 개정되었다.

 

이러한 교육적 경향성은 서양의 고대와 중세의 경우에도 있었다. 구체적으로 교육사조에 등장한 것은 자연주의 교육사상에서 찾을 수 있다. 특히 루소(Rousseau)의 교육사상을 받아들여 페스탈로찌(Pestalozzi)가 개화(開化)시킨 지(head)·(heart)·(hands)의 균형잡힌 교육이었다. 현대에 들어와서 인본주의 심리학(humanistic psychology)을 배경으로 하는 교육사조에서 전인(whole person)을 내세워 교육에서 추구해야 할 이상적인 인간으로 설정하였다.

 

내용

1896년 하버트 스펜서(Herbert Spencer)는 교육을 세가지영역,.지성적(intellectual)도덕적(moral)신체적(physical) 영역으로 나누어 설명하였다. 그러나 이것은 교육에서 적용할 수 있는 구체적인 방향을 제공하지 못하였다. 이를 극복하기 위해서 학습심리학은 교육목표 분류학을 내놓았다.

 

실제 교사의 학교수업의 결과로써 학생들이 얻은 학습성과물(learning.outcomes)

학습목표(learning objectives)로 보고

그것을 인지적·정의적·심동적 영역으로 구분하였다.

구체적인 내용은 다음과 같다.

 

* 인지적 영역의 목표(cognitive taxonomy)

 

1.지식(knowledge):지식의 차원에서 학생들이 특정 정보를 회상, 정의, 그리고 조직하는 활동

 

2.이해(comprehension):

학생이 주어진 내용을 이해하는 활동

 

3.적용(application);

정보를 활용하여 학생이 문제를 해결하는 능력

 

4.분석(analysis):내용을 조직하고 구조를 드러내는 활동

 

5.종합(synthesis): 새로운 결과물을 학생이 만들어내는 능력

 

6. 평가(evaluation): 준거를 가지고 어떤 것을 비교하고 예견하는 활동

 

* 정의적 영역의 목표(affective taxonomy)

1.감수(receiving):수동적으로 들어오는 메시지를 받아들이는 활동

 

2.반응(responding): 들어온 메시지에 적극적으로 반응을 보이는 것

 

3.가치화(valuing):자발적으로 자신의 선호도를 보여주는 활동

 

4.조직화(organization):더 높은 가치체계 속으로 자신의 태도와 가치를 부여하는 활동

 

5.특성화(characterization)자신의 신념에 부합되게 자신의 사고를 재조직하는 활동

 

*심동적 영역의 목표(psychomotor taxonomy)

 

1.반사 운동(reflex movements)외부적 통제에 반응하는 행동 양식

 

2.기초적.기본운동(basic fundamental movements): 물체를 잡아내거나 걷기 등의 기초적인 동작의 행동

 

3. 지각 능력(perceptual abilities): 외부 세계에 대하여 신체 기관이 협응하는 근육 운동

 

4.신체적 능력(physical abilities):신체적강도,지구력,유연성, 민첩성을 드러내는 능력

 

5. 숙련된 운동(skilled movements): 복잡한 신체적 기능

 

6. 동작적 소통(nondiscursive movements): 자신의 느낌이나 생각을 신체적 동작으로 표현해 내는 능력

 

그러나 이러한 세부적 구분은 인간의 행동을 지나치게 심리학적인 관점에서 과학적으로 세분하고 있다는 비판에도 불구하고 실제 학교 수업에서 인간의 학습을 표현해 내는 주도적인 패러다임으로 응용되고 있다.

 

의의와 평가

전인교육의 지향점은 인지적, 정의적, 심동적 세 영역이 교육을 통하여 이상적으로 균형감 있게 유도하는 것이다. 그러나 우리 교육은 입시위주의 교육 때문에 전인교육에 상당 부분 위협받고 있다. , 우리 교육은 지성주의적 교육 전통(intellectualism)’의 강조로 주지주의(主知主義) 교육으로 흘러간다.

 

이러한 교육의 난점을 극복하기 위하여 1990년대 후반부터 초등교육에서는 작은 학교 운동이 등장하였다. 이것은 학생들의 자발적인 성장과 발달을 유도하며 아이들의 행복한 교육적 삶을 이끄는데 초점을 맞추고 있다. 이 운동은 아동중심교육의 전인적인 교육을 기반삼아 공교육을 비판하면서 현행 입시위주의 기형적 교육방식에 대한 대안으로 나타난 한국적인 실험학교운동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