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세계국가국민심판방

<ㅡ******* 하나님 > 철 장 권세 핵 ~단두대 도 륙 급살 권에~ 핵~단두대& ~단두대 으 로~언제든지 ****전세계 ****국가 기업 국민들 에게 임하는****모든 재앙 재난 재해****각종 신종 돌림병~**** 신종..

엘로힘목사최종문 2022. 1. 17. 19:43
728x90

퉁가 해저 화산 폭발로 미 해안가 밀려드는 쓰나미

[샌타크루즈=AP/뉴시스] 지난 15일(현지시간) 미 캘리포니아주 샌타크루즈의 어퍼 하버에 통가 인근 해저 화산 폭발로 인한 쓰나미가 밀려들고 있다.ㅡ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ㅡ엘로힘 목사 최종문 >,ㅎㅎㅎㅎㅎ

<ㅡ******* 하나님 >철 장 권세  핵 ~단두대 도 륙 급살 권에~ 핵~단두대& ~단두대 으로~언제든지 ****전세계 ****국가 기업 국민들 에게 임하는****모든 재앙 재난 재해~&****각종 신종 돌림병~**** 신종 코로나 19 &****각종 변이~& ****각종 신종,*& 질병  돌림병 ~~~****강제로 절대적으로 무차별적으로  만들고,,지배하고 ****소멸 시키고  분 초 마 다~강제로,, 절대적으로,, ****통제,통치 통수 하는**** 메카니즘~****분 초마다 <*** 시 공간 >지 배 법에 ****카오스 이론,생성에 나비 효과에~ ****핵 반물질에<~****신 묘 막 측~ 스 타 워 즈 ~SF 핵 용광로~**** 핵 반물질에~****핵 텔레파시~빛과 광선 >**** 핵 융합 장치 자기장에 ~****핵 글로벌 스트라이크 계획 파이어 에 ~****강제로 절대적으로 무차별적으로  지배하는  < 엘 로 힘 목사  최 종 문 >ㅡㅡㅡ 전 세계 모든 국가  대통령이 라는  아이들이 ㅡ 조공을 바치면  부탁하면 ㅡ그ㅡ****국가에  각종 모든~~****재앙이 재난 재해와  각종 신종 코로나 19> *** 각종 변이 들을  강제로 소멸시켜주는데,~또한..........그 부탁을  들어주지 않는 국가 들은 **** 중국 러시아 **** 남&  북 전라도 반역자  & 발갱이 &좌파종자 &~ㅎㅎㅎ 또한  전세계 모든 발갱이 &좌파종자들과 ㅡ   보이스 피싱  스미싱 등과 ,,ㅎㅎㅎ 이종자들에 모든 가족 배우자 자녀 손자 증손자 ㅡ동조자 주동자 추종자들은 ,ㅡ 강제로 자연적으로 ㅡ 개같은 ㅡ 서식지에서 자연 급살 도륙 되게 놔둔다 ㅡㅡㅎㅎㅎㅎㅎ  강제로 절대적으로   <ㅡ엘로힘목사 최종문 >

 

퉁가 해저 화산 폭발로 미 해안가 밀려드는 쓰나미

[샌타크루즈=AP/뉴시스] 지난 15일(현지시간) 미 캘리포니아주 샌타크루즈의 어퍼 하버에 통가 인근 해저 화산 폭발로 인한 쓰나미가 밀려들고 있다. 이날 태평양 연안 통가 부근에서 해저 화산 폭발해 미 하와이, 알래스카 등지에 쓰나미 경보가 내려졌었다...

뉴시스 9시간전 다음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