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세계국가국민심판방

<*******하나님 >&~<엘로힘목사 최종문 > 심판권으로**** 중국 발갱이 {****~약 14 억인구}잡놈 잡년,종자~***몸에서~강제로**** 혼을 빼서~절대적ㅎㅎㅎㅎ 살도륙 살급살 살소각시킨다[성경말씀]< 행 5..

엘로힘목사최종문 2021. 9. 19. 18:43
728x90

<*******하나님 >&~<엘로힘목사 최종문 > 심판권으로**** 중국 발갱이 {****~약 14 억인구}잡놈 잡년,종자~***몸에서~강제로**** 혼을 빼서~절대적ㅎㅎㅎㅎ살도륙 살급살 살소각시킨다[성경말씀]< 행 5:1~12 >또한 ~이****개종자~잡놈 잡년들을~강제로~ 분초마다< ***시공~간 > 지배법 < 카오스 ~이론 >생성 나비효과에**** 핵 반물질에 <****신묘막측 ~스타워즈~SF~핵~반물질에***핵 텔레파시***빛과 광선 >*&~****토탈 ~핵!****융합 장치 자기장에**** 핵~ 토탈**** 글로벌~스트라이크~계획~파이어 도륙 급살하고**** 또한 ****중국 발갱이{****ㅡ약14억~ 잡놈 잡년] 들~!&****오장육부~&생식기~ &***간~파상풍~&**** 뇌수막염~&ㅎㅎㅎㅎ****신체 부위 부위 마다~저주 급살을 내려****살도륙하고~*** 또한~ 추가적으로**** 이~개종자 들에~****생명을~ ****~1년 이상~100년~<*******하나님 > 사랑으로,**** 생명을~강제로~****단축시켜서~또한 이~개종자들에****삶에 모든 공간에**** 저주 급살을 내리고~또한~****서식하는~ 모든 공간인****지상 부터ㅡ****궁창 까지**** 4만k키로~ 까지~ㅎㅎㅎㅎ & ****지하~ 4만 k 키로~ 저주도륙급살 심판을 내리고,, 또한 ㅡ이 개종자들에 서식하는***좌표~**** 동,서 남,북  4000 K키로~저주 급살을 내리고~ 강제로 살도륙하고~또한 ****삶에모든 공간에****싱그시 우아하게 웃으면서~***계산 하지 않고~2021년 추석(ㅡ***선물) ***서비스로~****~ 계산하지 않고~&**** 전세계 모든 ****식인종귀신과[성경말씀] < 출 11:1~ 7 급살시키는~****죽음에신 >을 넣어 살도륙 살급살하고ㅡ또한 ~강제로~****중국 발갱이 종자들~ 잡놈잡년들{ㅡ약 14억인구~}&~ㅎㅎㅎㅎ 전세계 ****모든 국가 대통령ㅡ개종자들이,****,주접과 육갑을떨면서****개같은~ 동조하고~**** 개같은 주접과 육갑을 떠는~모든 개종자**** 배우자 자녀 손자 증손자& 자자손손~~&모든 ****조상 잡놈 잡년들을 도륙 심판하고 [성경말씀]< 행 10 :42 죽은자와 산자 >를 심판하는 <ㅡ엘로힘목사 최종문 >~등등과~~~~또한 ~모든~**** 개종자 잡놈 들과 ㅡ각개인~&ㅡ이런~개종자 잡놈잡년들에게~****전세계ㅡ (~****약 77억인구). 들에 모든~**** 삶에 저주 급살을 내려 ㅡ 강제로ㅡ절대적으로 넣어 주어ㅡ강제로~개같은 서식지에서 자연소각 급살시킨다,, 또한 이부분에ㅡ주접과육갑을 떠는 종자들은****~시범~케이스로 ****싱그시~우아 하게 웃으면서 ~~강제로 절대적으로 무차별적으로 ~ㅡ살도륙 급살시킨다****ㅡ왜ㅡㅡ이런 ㅡ 개종자 잡놈 잡년들(~****중국 발갱이)~****개종자들은 ㅡ한사군부터~2021년까지~~~****근 1500년동안 기만 과 각종 범죄와 주접과 육갑을 떨기 떄문에ㅎㅎㅎㅎ강제로 절대적으로 무차별적으로ㅡ살도륙 살급살 살소각 하는 것이다,,, 한예 > 역사적으로~~****, 피해~&고통과 삶에 저주 급살을 도륙과.피해를 본것이있고 피해본것이~있으니 ~ 강제로 살도륙 살급살 시키는 것은 ㅡ, 자본주의  사회에서 은 정한 이치다 ~****그러므로~ㅎㅎㅎㅎ<ㅡ엘로힘목사 최종문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