종교지도지심판방

엘로힘목사최종문 2021. 8. 23. 18:0 <*******하나님 >&< 엘로힘 목사~ 최종문 >***심판자가 볼때**** 전세계 모든 국가 국민 기업(~약,77억)들은,,언제든지~손에 연장들지않고,분초마다 < 시~공간 지배법..

엘로힘목사최종문 2021. 9. 2. 11:01
728x90

엘로힘목사최종문 2021. 8. 23. 18:03

수정|삭제|공개

http://blog.daum.net/cjmmwd1/5009

 

 

<*******하나님 >&< 엘로힘 목사~ 최종문 >***심판자가 볼때**** 전세계 모든 국가 국민 기업(~약,77억)들은,,언제든지~손에 연장들지않고,  분초마다 < 시~공간 지배법>카오스 이론생성.에 나비효과에 ~&****핵반물질에<***신묘막측 ,스타워즈~SF~핵.용광로ㅡ핵.반물질에***핵~텔레파시~빛과 광선>****토탈 핵.융합장치 자기장에~핵 .토탈글로벌,스트라이크.계획파이어 로~언제든지****한마디로ㅡ핵~텔레파시~&**** 핵~빛과광선으로&****밀림속에 호랑이와 초원의왕 사자와  같은 인간ㅡ인간구데기들과ㅡ& 또한 바다속에****고래~&새우같은~인간들이~ 주접과 육갑을 떨면, 강제로**** 몸에서 혼을 빼고 [성경말씀] >< 행.5:1~12 ?또한  강제로 [성경말씀] < 왕하 5"20~27 오장육보에 불치병>을 넣어주고  또한 삶에 모든 공간속에 ****전세계 모든 재앙을 넣어ㅎㅎㅎㅎㅡ>원격으로~***일명 >< ****신묘막측~ 스타워즈 ㅡSF~ 핵.용광로ㅡ핵반물질에***핵~텔레파시ㅡ빛과 광선>ㅡ토탈 핵.융합장치 자기장에ㅡ핵 토탈.글로벌.스트라이크.계획.파이어 로ㅡ언제든지~***한마디로ㅡ핵ㅡ텔레파시에~핵~빛과 광선으로***ㅡ산체로~살도륙하고~싱그시 우아하게 웃으면서****전세계~모든국가(~약200개~국가~국방~모든ㅡ핵무기 &모든 모든 무기ㅡ핵폭탄~ㅎㅎㅎ~&~종교,기업~제품~모든~&****정당 정치 경제 사회,문화 교육 전교조,언론 사법 &~모든종교.등에~서식하는~모든공간속에[성경말씀]< 출 11:17 죽음에~신 >들을넣어 주어 강제로****각종 저주급살을 넣어주고~&또한**** 오장육부*&생식기와 뇌~!수막염과.~간 파상풍 등에 불치병~악성 급살암으로 만들어 강제로ㅎㅎㅎ<분초마다 ***신묘막측~.빛과광선 >에~ 핵.융합.장치자기장에~ㅎㅎㅎ호핵 반물질에~**** 핵 에너지원을 축출하여~~~강제로 ~살도륙 급살시키고~~또한~~이런,,,,분초마다~ 카오스 이론 생성하여ㅎㅎㅎㅎ~이,,,개종자들에ㅡ가정 가족 배우자 자녀 증손자~부모조상,[성경말씀]< 행 10:ㅡ강제로 **** 죽은자와 산자를심판도륙급살하는 <ㅡ엘로힘목사 최종문>ㅡ분초마다ㅡ우아하게 웃으면서ㅡ강제로 개같은 서식지에서,, 개종자 잡놈 잡년들을 살도륙 살급살, 살소각하고~또한~~이개종자들에 모든 삶에 인프라 속에 전세계ㅡ일명 ㅡ>지구상에 모든 재앙과 저주급살을 살도륙하고 또한 서비스 차원으로 이개종자들에 삶에 모든 인프라 ****건강직장 사업 자녀 물질 장막****배우자 거래처와 정당 정치 &***모든종교ㅎㅎㅎ&경제~사회문화 교육 국방~강제로,~ㅎㅎㅎㅎ삶에 모든서식지~*&공간속에,,~&[성경말씀]< 창11~;1~12 인간 식인종귀신>을 넣어 주고ㅎㅎㅎㅎ싱그시 우아하게 웃으면서~넣어주고~~~또한~****서비스 차원에서~강제로<~머니~ㅎㅎㅎㅎ 자본받지>않고,,[성경말씀}< 신28:15~68 >전세계 모든 재앙과~~저주급살도륙 되는 모든삶에~저주급살을내려ㅡ핵~반물질에 ㅡ&삶을~분초마다ㅡ핵~전기톱으로**** 3센치 간격으로 자동으로 설어버리는~ㅎㅎㅎㅎ 강제로 절대적으로< 엘로힘 목사최종문 >ㅎㅎㅎ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