불과성령으로세례주는이유

<*******하나님 >*&<엘로힘목사 최종문 >심판자&****전세계 모든 국가 국민.기업(~약77억 인구 )&임한****모든 재앙& 신종코로나 19~&***각종슈퍼,변이~등은ㅎㅎㅎㅎ***한국에<***명품국민 기업 & 명품 ..

엘로힘목사최종문 2021. 8. 16. 14:57
728x90

<*******하나님>*&<엘로힘목사 최종문 >심판자&****전세계 모든 국가 국민.기업(~약77억 인구 )&임한****모든 재앙& 신종코로나 19~&***각종슈퍼,변이~등은ㅎㅎㅎㅎ***한국에<***명품국민 기업 & 명품 젊은이>들에&****첨병~역활을하는 군병용~***아바타.이다ㅡㅎㅎㅎ 왜,,,,내 명령이면ㅡ>****역사적으로ㅡ>****분초마다ㅡ하루24시간 86.400초에 기간에 ****자자손손~****대를 이어~전세계 ****모든.국가,기업,국민들에~****삶과 생명 도륙급살과 기만과 선전선동과  각종 범죄로ㅡ고통을주는 개종자들인ㅡ전세계 모든국가에~서식하는 모든~****발갱이 &좌파종자들(~약34억인구)~&가족 배우자 자녀 손자 증손자~등에 개종자ㅡ>****일명~{****인간 정화조****인간 구데기 }들에****개같은 서식지에서**** 자연소각.도륙 급살시키고있으니~~준비된~***게ㅡ임한 ㅎㅎㅎㅎ 강제로,무차별적으로ㅎㅎㅎ<엘로힘 목사 최종문 >ㅡ&