종교지도지심판방

영국 전문가 "델타 변이 때문에 집단면역 불가능"한영규 입력 2021. 08. 11,ㅡ<ㅡ엘로힘목사 최종문 >&분초마다ㅎㅎㅎㅎ<*******ㅡ하나님 > 심판권인 <ㅡ신묘막측 ㅡ스타워즈, 핵.반물질~ 핵텔레파..

엘로힘목사최종문 2021. 8. 11. 05:08
728x90

영국 전문가 "델타 변이 때문에 집단면역 불가능"한영규 입력 2021. 08. 11,<ㅡ엘로힘목사 최종문 >&분초마다ㅎㅎㅎㅎ<*******ㅡ하나님 > 심판권인 <ㅡ신묘막측 ㅡ스타워즈, 핵.반물질~ 핵텔레파시~빛과 광선 > 토탈 핵 융합장치 자기장~ &토탈***핵 글로벌 스트라이크.계획.파이어에ㅎㅎㅎㅎ만든 모든 재앙을~< 분초마다 >< 시 ,공간 > 지배법에 < 카오스 이론 >생성 나비효과로~전세계 모든 발갱이~&좌파종자들에게,,절대적으로,<ㅡ계산하지 않고>무료로 배송하여ㅡ주는 과정에 있어서****인간 구데기 종자들에**** 인간들에 {~하루살이~ 지능 }으로 만든~약인.****치료제.로,개발하면,만들 필요가 없지ㅎㅎㅎㅎ또한~이종자들이(****신종 코로나19~&변이~사이보그로 변하여~**** 오장육보**** 생식기****뇌~수막 염****간파상풍~&또한~각종 질병들이ㅎㅎㅎㅎ~슈퍼,핵 ***반물질에 <~신종코로나 19, 원시인>에 시작에서,ㅎㅎㅎㅎ~신형 최.첨단  메카니즘<ㅡ신종코로나 19> 변이로~변하면~~전세계 모든 국가 (약200~대통령 )수상 여왕~등등이ㅡ강제로 절대적으로,, 항복하면서ㅡ쫒아 오겠지 ㅡㅎㅎㅎㅎ < 엘로힘목사 최종문> 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 04:15 수정 2021. 08. 11. 04:16 댓글 0개자동요약음성 기사 듣기번역 설정공유글씨크기 조절하기인쇄하기 새창열림코로나19 백신을 맞아도 델타 변이 감염이 계속될 것이라서 집단면역은 가능하지 않다는 경고가 나왔습니다.아스트라제네카 백신 임상시험을 이끈 앤드루 폴러드 영국 옥스퍼드대 교수는 현지 시각 10일 바이러스 전파를 완전히 막을 방법이 없다면서 이처럼 말했습니다.폴러드 교수는 영국 의회 내 코로나19에 관한 초당파 모임에서 앞으로는 상태가 좋지 않은 사람들을 검사하고, 중증 입원환자 치료를 개선하는 데 집중해야 한다고 주장했습니다.그는 "집단면역이 가능하지 않은 상황이라고 보며, 백신 접종자를 전보다 더 잘 감염시키는 새로운 변이가 나올 것으로 보인다"고 예상했습니다.폴 헌터 이스트 앵글리아대 의대 교수도 "집단면역이란 개념은 달성할 수 없으며 최근 데이터에 따르면 백신 2회 접종도 감염을 50% 밖에 못 막기 때문"이라고 지적했습니다.그는 "이제는 숫자 집계 대상이 확진자에서 환자로 바뀌어야 하며, 그렇지 않으면 실제로 문제가 되지는 않는데 확진자 숫자가 크다는 이유로 무서워질 것이기 때문"이라고 말했습니다.폴러드 교수는 3차 추가 접종인 부스터샷 접종에도 부정적인 입장을 밝혔습니다.그는 "부스터샷 접종 결정은 과학적 연구에 기반해야 한다"며 아직은 2회 접종을 완료한 사람들 가운데서 중증 환자나 사망자가 증가했다는 어떠한 증거도 없다고 지적했습니다.그러면서 부스터샷을 위한 백신이 1·2차 접종조차도 제대로 이루어지지 않고 있는 다른 나라의 취약 주민들 접종에 이용되는 것이 더 낫다고 주장했습니다.YTN 한영규 (ykhan@ytn.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