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세계를지배하는방

<엘로힘목사 최종문 >분초마다,ㅎㅎㅎ지금ㅡ전세계.임한***& 모든재앙인(~ 신종 코로나 19~&각종 변이,~)& 오존층,문제와 ~ㅎㅎㅎㅎ.전세계(ㅡ이상 기후) 와(황사 &미세먼지)~ 언제든지,<*******하나..

엘로힘목사최종문 2021. 7. 24. 00:37
728x90

<엘로힘목사 최종문 >분초마다,ㅎㅎㅎ지금ㅡ전세계.임한***& 모든재앙인(~ 신종 코로나 19~&각종 변이,~)& 오존층,문제와 ~ㅎㅎㅎㅎ.전세계(ㅡ이상 기후) 와(황사 &미세먼지)~ 언제든지,<*******하나님 > 절대권능인 (*** 철장권세 단두대 도륙 급살권~심판권)으로ㅡ언제든지  정상적으로 만들어  줄수가 있다ㅡ 단 ㅡ*** 전세계 모든 국가 대통령들이 ~~정식으로,, 부탁하고 ***조공을 바치면ㅡ지금ㅡ 전세계, 지구촌에ㅡ모든 국가 등에..임한,모든 재앙들을 소멸시키고 ㅡ또한 축복으로 만들어 줄수가 있다ㅡ그러나,  전세계 모든 국가 (~약 77억.인구 )들이 ~심장에서 ****마지막~ 강제로**** 피가 쏟아 져서.,,  죽기 전에는ㅡ절대적으로~~~순종하기  힘들것이다ㅎㅎㅎㅎ또한ㅡ분초마다<*******하나님 >명령으로,, 하루24 시간 86.400초에 시간에*** 철장권세,절대권능에 기초인ㅡ핵 단두대 철장권세***핵 전기톱에 도륙.급살권으로<ㅡ시.공간 >지배법에<  카오스 ~이론 >생성***또한~강제로  절대적으로,전세계 모든(****77,인구)&<ㅡ생사화복과 생사여탈권> 을 가지고&<***생사를 지배하고 >&또한<****축복과ㅡ& 저주 급살 >을 주관하고ㅡ전세계 모든 재앙과 재난과재해와****전세계 모든국가 국민들에 (약 77,억인구)들~생명을 ㅡ강제로***늘이고[성경말씀]<사,38: 5>강제로****생명을 줄이고,[성경말씀]< 행 5:1~11>ㅡ또한 ***분초마다<*******하나님 > 절대권능 철장권세로~~강제로~자유자재로,ㅡ전세계,모든 국가 경제를 죽이고 살리고ㅡㅡ*또한 모든 재앙과 재난과 재해를~ 자유자재로 만들고~또한 강제로 소멸시키는것을 반복하면서ㅡ강제로,,지배하고 또한ㅡ전세계 모든 인간들에 <ㅡ뇌,형질세포 ㅡ뇌,생물학적ㅡDNAㅡ뇌~신경세포, 약 8600억개 >속에 저주 급살을 내리면*** 삶과 생명이 강제로 ~도륙.파멸되고** 또한~강제로 ***뇌속에~ 범죄를 뽑으면 ㅡ강제로 모든~질병과 삶에 저주 급살도륙과 모든 불치병이 자연소멸과동시에ㅡ삶에 축복이 임하고~또한 ~전세계****모든 국가.기업.국민들에[성경말씀]<요.2,1~11>**** 삶에~ 모든 물질을,, 변화시키고 도륙 급살을 하면ㅡ점진적으로****전세계~모든 국가,국민 기업들이 손들고ㅡ강제로ㅡ찾아올것이다***단ㅡㅡ 늦고 빠름에 차이는 있지만ㅎㅎㅎㅎ또한ㅡ강제로 모든 물질을, 분초마다<ㅡ시,공간 >지배법에<ㅡ***신묘막측ㅡ스타워즈~SFㅡ핵~반물질에 핵,용광로ㅡ핵,텔레파시ㅡ빛과 광선 >&토탈 핵융합장치 자기장에 핵에너지ㅡ원인~<ㅡ*******하나님 > 절대권능 철장권세로~분초마다ㅡ단두대ㅡ핵 반물질에 핵전기톱으로,, 싱그시 우아하게 웃으면서,,, 강제로,,,전세계모든 국가 약~200~ 대통령이라는 아그들이ㅡ& 국가 국방 종교 기업 국민들이. 개같은ㅡㅡ주접과 육갑을 떨면 그,삶에 모든 공간속에~싱그시 우아하게 웃으면서, 강제로,,, 전세계 모든 저주 급살인ㅎㅎㅎㅎ각종 재앙재난 재해와 ㅡ 도륙과급살을 내리고  강제로 변화시키고~만들고 소멸시키~또한 생명을 늘여주고 살리는것을 반복~결단코 도륙하고 흡수하는 <ㅡ엘로힘 목사 최종문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