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세계국가국민심판방

강력하게 심판한다

엘로힘목사최종문 2018. 3. 5. 14:12
728x90


<ㅡ 엘로힘 목사 최종문 > 강제로 한국에 [ㅡ출산 율 ]이 도륙급살 심판이 ㅡ임하는 이유는 아주 간단하다,,,,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 2008년~2009년 부터, 강력한 반물질에 ㅡ핵 융합장치 자기장에 핵용광로 에 ㅡ핵텔레파시에 도륙 급살권에<ㅡ매카니즘 > 인 분초마다 하루24 시간 86.400 초에 시간에 시공간지배법으로 강제로 ㅎㅎㅎ <ㅡ 신묘막측 > 한 < ㅡ 카오스 이론 >생성에 나비효과에 <<<ㅡ 하나님 >>> 도륙 급살권으로ㅡ 한국에 ㅡ 모든 고려시대에ㅡ 역적잡놈 잡년들과 ㅡ또한ㅡ 조선시대에 개같은 잡놈 잡년들이,,, 개 같이 나라를 찬탈하여,,, 개같은 국가 운영을하여,ㅡ 한국에<<<<<<<ㅡ명품ㅡ 젊은이 >>>>>>> 들을 개같은 위안부로 끌려가게 만들고 또한 ㅡ일제 징용으로 도륙당하게 하고 ㅡ 또한ㅡ개같은 [ 친일파 일제 앞장이로 ] 전략하게 만들고,ㅡㅡ또한 ㅡ국가 재산을 찬탈하...게 만들고 ㅡ또한 총알받이로 만든 모든 개종자 잡놈 잡년들에 ㅡ개같은 후손 잡놈 잡년들에게 저주 급살을 내리고ㅡ 또한 생식기에 ㅡ심판을 내려,,,,, 그개같은 잡놈 잡년들이 출산하지 못하게 하였다 ㅡ또한 이 개종자 잡놈 잡년들을ㅡ 개같은 재난 재해재앙으로 <<<ㅡ살 처분 & 살 도륙 &살 급살 >>>에 심판이 임하게 하고 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 또한 지금도 이 개같은 잡놈 잡년들이 선전 선동하면서ㅡ,ㅡ 반역질 & 이적질 하는 모든 개종자 잡놈 잡년들을 강제로 서식지에서 전세계 모든 국가 국민 기업들에 내리는 <<<ㅡ 재난 재앙 재해 >>> 로 ㅡㅡㅡㅡㅡㅡ강제로 ㅡ자연적으로
<<<ㅡ살처분 살소각 살도륙 >>>>하게 축복에 재앙이 임하게 하고 있다 ㅡㅡㅡ
일명 > 2018 년놈들 ㅎㅎㅎ 강제로 ㅎㅎㅎ 절대적으로 <ㅡ 엘로힘 목사 최종문 > 개잡놈 잡년들을 ㅎㅎㅎㅎ  *********또한
이부분에 주접과 육갑을 떠는 모든 잡놈 잡년들은 바로 살처분 한다 강제로ㅡ,ㅡㅡ

[ 성경말씀]< 창 20 :19 >여호와께서 이왕에 아브라함의 아내 사라의 일로 아비멜렉의 집의 모든 태를 닫으셨음이더라